하모닉 기어의 전반적인 높이를 줄이고 ,
기존 하모닉 기어보다 치면력을 높인 구조를 채용하여
불필요한 기어높이로 인해 발생하는 맞물림마찰을 경감시켜
하모닉 감속기의 수명이 20~30% 증가하고
보다 높은 토크 전달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.
상대적으로 넓은 기어이의 폭과 증가한 기어 사이각은 기어의 파손위험을 줄여줍니다.
플렉스플라인(Flexesplin) 저변형으로 인해 플렉스플라인(Flexesplin) 수명이 급격히 증가합니다.
치면면은 최고 20~30%의 기어이의 압력과 관련 있으므로 낮은 기어 높이로 인해 기어표면의 특정압력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.